한컴 내년 PDF 관련 제품 출시한컴 내년 PDF 관련 제품 출시

Posted at 2007.11.27 09:00 | Posted in 한글 소식_정보_관련 글
요새 전자문서로서 PDF의 위치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록 보관용 문서로 PDF/A가 표준으로 정해지면서 PDF를 지원하는 것은 대세가 된 듯 합니다.  한컴에서도 드라이버를 개발 완료하였고 내년에는 PDF 솔루션을 출시하네요.


출처 : 아이뉴스 24


한글과컴퓨터(대표 백종진 www.haansoft.com)가 내년 새로운 솔루션으로 PDF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컴은 26일 현재 PDF 관련 제품을 개발 중이며 내년 이를 시장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PDF는 소프트웨어(SW) 종류에 관계 없이 문서를 공유하고 웹에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문서 포맷 가운데 하나로 최근 전자 문서 표준 포맷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컴 SW사업본부 이호욱 상무는 "오피스 사업을 진행하는만큼 PDF를 지원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며 "현재 드라이버 개발을 완료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1. 설마 또 PDF관련 프로그램을 따로 발매하려는건가요?
    PDFPRO라는 훌륭한 무료 프로그램이 있는데 과연...
    이제 한글에서도 기본으로 지원해줄 때도 된 것 같은데요..
    • 2007.12.10 16:05 신고 [Edit/Del]
      한글에 기본으로 포함되는 것과 상용으로 판매하는 것이 따로 따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기본 포함은 단순하게 PDF로 만드는 것, 상용은 PDF에 부가적인 기능을 넣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2. 김태호
    먼저 피디에프 파일 읽는 것이 더 좋을 듯 한데...
    • 2007.12.12 17:48 신고 [Edit/Del]
      PDF 파일로 저장하는 경우가 많으니 PDF를 읽을 수 있다면 큰 강점이 될 겁니다. 그런데 PDF는 저장하는 것보다 읽는 작업을 하는게 훨씬 더 힘든 작업인 걸로 압니다.
  3. 김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